본문 바로가기
월천 PLAN/월천 프로젝트

[수익형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 드디어! 수입 $10달러 돌파~

by 월천따박 2021. 12. 22.

와우~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수입 $10을 달성하였습니다.

그런데... 애드센스 홈피 상단에 주의 알림이 떴네요...

뭐지... ^^; 가입 당시에 주소가 잘못되면, PIN 번호 우편을 못 받을 수도 있다고 해서... 신경 써서 주소를 기입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그리고, 얼마 전 주소 인증 알람이 떠서, 인증도 다시 한번 더 했었다... 그런데 왠 알림...?

PIN 번호 우편을 받을 주소라... 이곳 저것 블로그를 통해 다시 알아보니... 위 알림은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이 10달러 이상이 되면 오는 알람이라고 한다. ^^: 축하해야 하는 메시지인데... 왜! 오류 같은 느낌적인 느낌의 알림을 보내는 건지.... ^^; ㅎㅎㅎ

이메일 확인해 보니... 오늘 PIN 번호 우편이 발송되었다는 이메일이 와있네요^^

이제 우편물 올 때까지 또 한 달 정도의 기다림이 있겠군요^^

4개월 이내에 PIN 번호 인증을 못하면... 광고 게재가 중단이라고?.... 잘 와야 될 텐데... 암튼, PIN 번호 우편물이 오면, PIN 번호 등록과 외화통장 등록까지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무엇보다.... 좋은 콘텐츠를 생성해야 하는데... 많이 부족한 글솜씨 ^^;.. 자본주의 멘탈이야 반복적인 학습으로 점점 단단해질 것으로 믿지만... 그 자본주의 멘탈을 글로 잘 표현해 보고 싶은 마음은 날로 커지는군요..

노출이 잘 되는 글쓰기는 뭔지? 최적화 글쓰기는 뭔지? 어떻게 하면... 내가 자는 동안에도 매일매일 $100의 현금이 들어오는 '현금흐름'을 만들어낼 수 있을까?

지금까지는... 그냥... 허접한^^; 내 스턀대로 글을 썼다면... 2022년 블로그 목표로는 '최적화 글쓰기'에 도전해 봐야겠다. 급하지 않게, 한 단계, 한 단계씩 성장하는 블로그가 되었으면 좋겠다!

아.... 글 잘 쓰고 싶다 ^^

어제의 나보다 오늘의 내가 더 성장할 수 있도록,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가즈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