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금융 투자 수익률 결산

[주간 손익] 23년 14주차 (4/2~4/8) ··· 무지성 투자!

by 월천따박 2023. 4. 9.

무지성 투자를 하다 보니....

주간 매수 현황을 정리하고

주간 수익률을 결산하는 게...

무지성 투자에 도움이 될까?

내가 잘하고 있는 건지 잘못하고 있는 건지...

오히려 투자 성과를 지속적으로 추적하는 게

무지성 투자를 방해하는 건 아닐까?

매주 주간 수익률 정산하는 게...

크게 의미 있을까? 투자에 도움이 될까?

지속적으로 의문이 들다가도...

그래도 내가 잘하고 있는 건지...

투자 성과는 있는 건지...

궁금하기도 하고... ㅎㅎㅎ

원숭이 보다 투자를 못하는 인간!

생각이 많을수록 투자에 마이너스 요인 아라는 것을...

그래서 월천따박은 무지성 투자를 선택했다는 것을...

삼프로TV에 나오는 여러 투자 전문가들의 투자 의견을 참고하여, 투자할 섹터를 고르고, 종목을 선택하고, 투자 규모를 정한들... 과연 내가 원숭이를 이길 수 있을까? ^^; 개뿔....

투자에서는 절대 인간이 원숭이를 이길 수 없다. 인간보다 투자 성과가 좋다는 원숭이와 같은 성과를 이루려면... 최대한 인간들을 멀리하며, 주변의 노이즈에 휘둘리지 않고, 나의 투자 성과에도 흔들리지 않는 무지성 투자! 그것이 궁극에 무지성 투자가 아닐까 ㅎㅎㅎ

주본주의는 항상 해결책을 찾았고, 앞으로도 찾아낼것이기에 이번 주도 그냥 샀다! ^^

PS. 개잡주 가지고 무지성 투자 하라는거 아니니 오해없으시길... ㅎㅎㅎ

[23년 4월 1주차 손익]​

주간 수익률 : +0.64%

주간 수익금 : +1,469,978원

주간 입출금 : +7,790,810원​

기말 자산 : 229,803,376원

월천따박


[계좌별 운용상품 현황]

댓글